GLOBAL LEADER ESONIC
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답변
Q : USB 인식이 안됩니다.
A : ① 녹음 스위치가 정지 상태인지 확인해보세요.
녹음 중에는 USB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② 컴퓨터 USB단자에 제품을 거꾸로 연결하진 않았는지 확인해보세요.
③ 컴퓨터의 뒷면에 위치한 USB포트에 연결하거나 다른 컴퓨터에서는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 해보세요.
④ 제품을 리셋 후 재시도 해보세요. (모델별 설명서 RESET참조)
위의 방법으로 해결하지 못하였다면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여 점검 및 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일 | 첨부 | 조회수 |
---|---|---|---|---|
11 | Time Setup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댓글갯수(1) | 2022-03-15 | 2239 | |
10 | [공 통] 스마트폰에서 녹음된 파일을 재생하고... | 2018-07-13 | 6199 | |
9 | [공 통] 주머니 속에 넣어도 녹음 될까요? | 2018-07-04 | 6928 | |
8 | [공 통] 몇 미터까지 녹음할 수 있나요? | 2018-07-03 | 4980 | |
7 | [공 통] 어떻게 충전해야 하나요? | 2018-07-03 | 5440 | |
6 | [공 통] 녹음 날짜 및 시간이 안 맞아요. 댓글갯수(1) | 2019-01-01 | 10479 | |
5 | [공 통] USB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 2019-01-01 | 6975 | |
4 | [공 통]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 2018-07-03 | 5445 | |
3 | [공 통] 녹음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 2018-07-03 | 4698 | |
2 | [MQ-U350] 충전표시등이 보이지 않습니다 | 2018-06-21 | 54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