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LEADER ESONIC

배너 및 기타안내

고객만족센터

We will hear customer’s Sound always.

제품구입 070-4015-6330

A/S 센터 070-4015-7114

 esonic1@naver.com

상담시간안내 : 09:00 ~ 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 고객지원 > A/S센터

A/S센터

A/S 센터

방문 A/S 안내
  • 센터안내센터안내T. 070-4015-7114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 이용시간이용시간09:00 ~ 18:00 (전화상담) / 09:00 ~ 17:00 (방문상담)점심시간 12:00 ~ 13:00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국경일, 당사 지정 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 A/S시 소요시간

접수순서 및 A/S 대기자에 따라서 유동적이며 약 30분 ~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상기 안내된 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상황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A/S 제품이 과도하게 밀려 있는 등 부득이한 경우 다소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하세요.

일부 제품은 A/S를 위해서 부득이하게 포맷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 두시고 오시길 권장합니다. A/S를 위해 맡겨진 제품의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이소닉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A/S센터 방문위치

오시는 길 안내
주 소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연락처 TEL. 070-4015-7114 / FAX. 031-427-8330 / E. esonic1@naver.com
대중교통 이용방법 수도권전철 1호선/4호선 금정역 하차, 도보로 10분 ( 금정역에서 오시는길 자세히보기 )
택배 A/S 안내

이용안내

택배 A/S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제품을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방법입니다.

(택배 A/S는 제품이 A/S센터에 도착 후 약 1주 정도 소요됩니다.)


※ 택배 A/S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절차

1. 제품포장

제품을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합니다. 고장 증상을 자세히 메모하여 고객님 성함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포장해 주세요.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주세요. ㈜이소닉은 A/S를 위해서 포맷해야 할 경우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택배 접수 후 제품 발송

택배 A/S는 운임을 [선불]로 지급하여 이용 가능하며, 가까운 우체국 등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운송비를 지불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안내 : (15807)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이소닉 A/S센터

3. A/S 완료

A/S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를 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A/S완료시 받으시는 택배비는 이소닉에서 지불하고 보내드립니다.A/S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70-4015-7114로 문의 바랍니다.

A/S 규정 안내

품질보증기간

당사에서 제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이소닉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를 통과한 후 출하된 제품입니다.


본체 1년

본체를 구성하고 있는 부품의 보유 연한은 해당 모델명 출시일 기준 2년 입니다.

소모품 2개월

본체 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

보증내용 및 참조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된 상태에서 고장 발생시 당사 A/S 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또는 기획재정부 고시에 따른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적법한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부득이하게 무상으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상의 과실/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개조했을 경우
  • 화재, 지진,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 당사 A/S 센터가 아닌 부적절한 A/S를 받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침수로 인한 경우

무상 A/S는 당사 A/S센터 입고기준입니다.택배 A/S 의뢰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적용제품

당사 A/S센터로의 입고는 국내 내수용 ㈜이소닉 제품에 한합니다.

적용지역

대한민국(大韓民國) 내

국외지역

본사로의 직접 A/S의뢰는 불가하며 국내 반입 후 A/S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예 : 국외 > 국내 지인에게 배송 > 당사 A/S > 국내 지인 > 국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