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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구입 070-4015-6330

A/S 센터 070-4015-7114

 esonic1@naver.com

상담시간안내 : 09:00 ~ 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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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센터

A/S 센터

방문 A/S 안내
  • 센터안내센터안내T. 070-4015-7114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 이용시간이용시간09:00 ~ 18:00 (전화상담) / 09:00 ~ 17:00 (방문상담)점심시간 12:00 ~ 13:00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국경일, 당사 지정 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 A/S시 소요시간

접수순서 및 A/S 대기자에 따라서 유동적이며 약 30분 ~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단, 상기 안내된 시간은 일반적인 업무상황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일부 A/S 제품이 과도하게 밀려 있는 등 부득이한 경우 다소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하세요.

일부 제품은 A/S를 위해서 부득이하게 포맷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 두시고 오시길 권장합니다. A/S를 위해 맡겨진 제품의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이소닉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A/S센터 방문위치

오시는 길 안내
주 소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우)15807
연락처 TEL. 070-4015-7114 / FAX. 031-427-8330 / E. esonic1@naver.com
대중교통 이용방법 수도권전철 1호선/4호선 금정역 하차, 도보로 10분 ( 금정역에서 오시는길 자세히보기 )
택배 A/S 안내

이용안내

택배 A/S는 우체국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제품을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수리 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방법입니다.

(택배 A/S는 제품이 A/S센터에 도착 후 약 1주 정도 소요됩니다.)


※ 택배 A/S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절차

1. 제품포장

제품을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합니다. 고장 증상을 자세히 메모하여 고객님 성함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포장해 주세요.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Backup)해주세요. ㈜이소닉은 A/S를 위해서 포맷해야 할 경우 데이터 망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택배 접수 후 제품 발송

택배 A/S는 운임을 [선불]로 지급하여 이용 가능하며, 가까운 우체국 등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운송비를 지불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소안내 : (15807)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 166번길 10-19 일신빌딩 2층 ㈜이소닉 A/S센터

3. A/S 완료

A/S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를 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A/S완료시 받으시는 택배비는 이소닉에서 지불하고 보내드립니다.A/S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70-4015-7114로 문의 바랍니다.

A/S 규정 안내


A/S 규정

㈜이소닉 제품은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조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이소닉의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를 통과한 후 출하된 제품입니다.


적용제품

대한민국(大韓民國) 내 정식으로 판매되는 국내 내수용 ㈜이소닉 제품에 한합니다.

품질보증기간

1. 본체 : 구입일로부터 1년

2. 배터리 : 구입일로부터 6개월

3. 소모품 : 구입일로부터 2개월 (본체 외 모든 액세서리는 소모품입니다.)

품질 보증기간 산정기준

1.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로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품질보증서(세금계산서 포함)에 의하여 확인 됩니다.


2. 품질 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어 있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받지 아니한 경우, 품질보증서를 분실한 경우, 또는 영수증이 없어서 구입일자를 확인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번호, 제조일로부터 6개월(유통기간 반영)을 감안하여 구입일자(구매영수증)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AS 부품 보유기간

1. 본체 : 출시일 기준 3년

2. 본체 외 기타 액세서리 : 출시일 기준 3년

유무상 기준 안내

수리부문 유형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LCD 화면표시 이상 무상 교체 유상 교체
파손 유상 교체 유상 교체
케이스 관련 각종 손상, 변형 유상 교체 유상 교체
케이스 교체희망 유상 교체 유상 교체
전원부 과전압 통과 유상 수리 유상 수리
정상 사용환경의 고장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작동 이상 부품 파손 유상 교체 유상 교체
file 문제, 포맷 무상 처리 유상 처리
버튼 이상 무상 수리 유상 수리
회로 부품 이상 무상 교체 유상 교체
Program 에러 무상 처리 유상 처리
침수/재난/개조/분해파손 수리 불가능시 유상 보드 교체 유상 보드 교체
수리 가능시 유상 수리 유상 수리
자연재해, 재난 유상 수리 유상 수리

보증내용 및 참조사항

보증기간 중 정상적으로 사용된 상태에서 고장 발생시 당사 A/S 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또는 기획재정부 고시에 따른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적법한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부득이하게 무상으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상의 과실/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 개조했을 경우
  • 화재, 지진,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났을 경우
  • 당사 A/S 센터가 아닌 부적절한 A/S를 받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침수로 인한 경우

무상 A/S는 당사 A/S센터 입고기준입니다. 택배 A/S 의뢰시 운임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 제품의 오사용, A/S, 기타의 사유로 인한 녹음 내용의 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 또는 제 3 자로부터의 배상 청구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분해, 개조, 충격을 주거나, 저온, 고온, 다습한 곳에서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중요한 녹음 내용은 수시로 PC에 저장하여 두시기 바랍니다.

해외지역 제품 서비스

본사로의 직접 A/S의뢰는 불가하며 국내 반입 후 A/S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예 : 국외 > 국내 지인에게 배송 > 당사 A/S > 국내 지인 > 국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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